[데레스테] 1030위ㅠㅠ

오랜만에 달릴 의욕이 난 이벤트


무려 보컬이 제가 좋아하는 lilac time, 사랑색 에너지, twilight sky를 부른 세 사람인데다
그렇게 해서 나온 노래도 정말 맘에 드는 곡이었고

마쁠을 해보니 왠지 풀콤 각도 나오고 뭣보다 마쁠 채보가 재미있었던지라 간만에 열심히 했습니다.

생각보다 쉽진 않았지만..


막 대단히 어려운 부분이 있었던 건 아니었고 몇 번 하니까 다 되는 부분들이었는데
이상하게 여기가 되면 저기가 안 되고 하는 게 반복돼서 처음엔 느긋하게 할 생각이었던 것이 점점 화가나서 그만.. 오늘은 풀콤 될 때까지 달린다, 하면서 치다가 결국 성공.

하도 이상한데서 삑사리가 나니까 답답해서 리허설 모드로 해봤더니 바로 풀콤 성공해서ㅋㅋ 결국 심리적인 문제라는 걸 깨닫고, 그래... 풀콤은 리허설 쪽에서 했으니 풀콤까진 됐으니까 금트로피라도 따보자.... 하면서 살짝 부담감을 내려놓고 그루브 들어갔더니 성공했네요. 역시 무슨 일이든 쓸데없는 힘이 들어가면 오히려 역효과 라는 건가


근데 이번 그루브 하면서 정말 신기했던 게, 스코어링 때문에 쿨 그루브로 들어가야 했는데 그루브 들어가면 쿨 그루브로 시작하는 비율이 엄청나게 높았네요(...) 아키카제 풀콤 친다고 그루브를 십수번을 했는데 그 중에 첫 속성으로 큐트나 패션으로 뜬 게 한 손에 꼽을 정도... 덕분에 머니는 많이 아꼈습니다만 대체 무슨 이유인지; 참 신기했네요.


여튼 풀콤 해서 안심....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이벤트 기간도 많이 남았으니 이제 남은 기간 동안에는 느긋하게 친애작이나 해야...ㅇ>-<

덧글

  • 쇠불K 2017/11/11 18:59 #

    님인생 ㅇㄷ
  • 크레멘테 2017/11/11 20:00 #

    띠용 잘 보시면 하이스코어가 1020위인거고 포인트 랭킹은 25000위 했음 전 사람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