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이글루에 글 쓰는 거 넘 오랜만이라 적응 안 되네


본진을 트위터로 옮기면서 소홀히 하다못해 2년이상 방치하고 있었는데
어쩌다가 접속 할 때마다 이상하게 이글루 페이지가 깨져서 이래저래 해보다가 결국 포기하고

그러다 데탑 사서 데탑으로 들어오니 잘 보이네요
뭐지 노트북으로 볼 땐 다 깨져서 보이던데 노트북이 오래돼서 그랬나...


암튼 2018년 5월에 워홀 비자로 일본 와서 1년만 있다 돌아갈랬는데 어쩌다보니 말뚝박아서 지금까지 일본에 있습니다.

마지막에 했던 포스팅이 페그오인 것 같은데 페그오는 지금까지 충성충성 하고 있구요
그 전이 소전인데 소전은 옛날 옛적에 접음

일본와서 진짜 많은 일이 있었는데 좆같기도 했고 즐겁기도 했고 라이브 직관도 다니고 각종 애니, 페이트 이벤트도 다니고..
요샌 코로나 때문에 좆같은데 재택근무는 짱편하네요. 10만엔도 개꿀이고..


모종의 이유로 폰을 바꾸면서 용량이 늘어서 잡은 게임도 많았는데 결국 그오만한 갓겜은 찾지 못했습니다.
데레스테랑 모바마스는 어제 삭제했음.

프리코네 잡았다가 1년 좀 넘게 하고 있는데 이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비속어밖에 안 나오므로 넘어가고

방도리는 애정은 남아있지만 게임은 별로 열심히 안 하네요.
명빵은 로그인이랑 일퀘만 하고 있음.

외에 도쿄돌즈라거나 이도라라거나 코노판같은 듣보잡겜 있긴 한데 걍 로그인만 하는 정도고...


요샌 버튜버에 빠져서 버튜버 보는 재미에 살고 있습니다
애니를 봐도 재미없고 게임은 몬가 안 잡히고 그랬는데 버생 살기 시작하니 대단히 활력이 샘솟네요. 이게 덕질이지 아이고 신난다.

많은 분들이 버튜버에 대해 수수께끼의 편견과 멸시의 시선을 보내시던데 안 먹고 뱉지 말고 일단 먹어봐 츄라이츄라이.
사실 저도 보기 전까지는 저런 인방충... 같은 생각을 안 했던 건 아닌데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들어올려면 좀 이해심이나 내성이 필요하긴 하지만...

주로 하는 말이 저런 거 볼 바에야 스스로 겜하지 왜 보냐, 인데 전 겜 안 땡겼는데 버생 살기 시작하면서 겜 다시 잡기 시작함.
여기서 말하는 게임은 모바일의 유사게임 말고(페그오 제외) 콘솔겜을 뜻합니다.

2주전에 운 좋게 스위치 구해서 그 때부터 링피트 매일 꾸준히, 마리카 조금씩 하다가 그저께 스마브라 사서 뒤늦게 즐겨볼까 생각중이네요.


암튼 별로 신경쓴 사람은 없겠지만 잘 살고 있고 최근 회사 내에서 업무가 바뀌어서 적응하느라 멘탈이 부스러지는 와중에 코로나 때문에 카라오게는 못 가고 시름시름 앓으면서도 버생 즐기면서 조금씩 게임도 하고 예전보단 사람답게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빨리 코로나 해결돼서 헤필 최종장 보고싶네요. 좀 똑바로 해라 아베 개객기야

덧글

  • 이젤론 2020/05/22 19:56 #

    웰컴투 이글루!!!
    코로나 조심하세요!
  • Uglycat 2020/05/22 23:13 #

    오랜만이우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