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잡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ㅇ<-<

반쯤 눈이 감긴 상태의 크레임미다..오늘 야근도 쌩까고 휴식을 취할까 생각 중이여요ㅠㅠㅠ어제 연말 회식 겸 군무원 분 생일파티 한 뒤에 자는데 막 덥길래 이불을 걷어 차고(...) 자서 그런지 미묘하게 감기기운이 있는 듯하네요.거기에 매일 점심시간에 하는 운동(...)에, 어제 먹은 고기(..)의 기름까지 겹치니 목이...좀 병신이 된 듯.......영...

아알아ㅏ앙가아아가아아아아악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어어엉엉ㅇ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근무하러 가야해서 싸지방 못 올 터였던(...) 크레, 등장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차마 근무하러 갈 기분이 아니네요ㅠㅠㅠㅠ방금 엄청나게 어이없는(...) 제 실수로 왕고와의 장기 한 판 승부에서 졌습니다ㅠㅠㅠ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어제 싸지방 플레이(..)를 마치고 내무실로 돌아갔더니 온 선임이 저희 내무실에 모여있는겁...

주말의 둘째날 다시 찾아와뜸 ㅇ>-<

냐호왔스빈다. 움훗훗. 아 키보드 뻑뻑한 자리라 타자가 힘드네요.어제 본 영화는 맥스폐인(...)이 아니라 아이덴티티였습니다. 맥스페인 본다더니.. 흠 쩝.일단 오늘도 천체전사 선레드 9화부터 보고 밸리순회 등등을 해야겠네영.오늘은 좀 길게 가야지 ㅇ>-

젠장

아놔이번달 휴가 밀리게 생겼습니다(...) 1월 초중으로...지금 하고 있는 일이 12월 말까지가 커트라인이라, 그걸 끝내야 하기 때문에 휴가도 못 가는 상황.지금도 사실 야근 가야하는데 잠시 짬을 내서 싸지방 들렀습니다. 오.. 갓뎀... 토나와..휴가가 밀리는건 확실히 정해진 사항은 아니지만 휴가날인 20일까지 일이 어느정도 마무리 되지 못하면 그대...

싸지방인데 옆에서...

또 등장본의 아니게(...) 싸지방에 왔습니다만..(본의아니게 와버려서 이어폰을 안들고왔음..ㅇ

...결국 텐호를 하긴 했으나..

아...뭔가 불안하군...방금 텐호를 하고 첫판부터 치또이츠, 혼일 등으로 어떻게 12000점을 따내고 우후후 했는데..왠지모르게 불안하구먼요(...) 그래서 꺼버렸스빈다. 흠좀..불법사이트(증권, 불온, 음란물, 게임등) 접속을 금합니다 라고 되어있는데(...)괘, 괜찮으려나.. 흐흑ㅇ

시간을 새기는 노래가 네이버 자동검색어에 뜨네 잡담

안녕, 오랜만!(...)다시 한 번 싸지방에 진출한 크레임미당네이버에 시간을 새기는 노래를 검색하려 했더니 자동 검색어가 뜨더근영. ㅎㄷㄷ.. 역시 인생.근데 어떤 사람이 니코에 올라왔던 시간을 새기는 노래 풀버전을 앰엔에 올렸길래 그걸 듣고 있습니다. 와... 존내 행복해(...)아직까지는 이렇게 들러서 생존신고만 하고 가지만 결제(...)가 원활히 ...

매일 6시에 일어나다보니 눈이 절로 떠지는게 너무 싫어...

으아아으이아으앙정말 습관이란게 무섭습니다.. 입대 전이었으면 아마 9시까진 퍼질러 잤을텐데...눈뜨고 시계보니 정확히 6시를 가르키고 있었습니다.OTL부대에 있었을때라면 원래 6시 전에 일어났어야 하니 늦잠잔거긴 하지만 어쨌든....ㅇ--

머리 깎고 와뜸미다 ㅇ<-<

아오...12mm로 깎았습니다. 으으으디게 허전하네요... 그래도 긴 머리가 썩둑썩둑 잘려나가는 느낌은 나쁘지 않지만(엥)이제 뭐 짐 다 쌌고, 필요한거 다 샀고, 머리도 깎았고...가기만 하면 될 듯하네요. 흑흑.(....) 아직 전설의 둠스데이 감상 포스팅도 안썼는데이거야 원 의욕이 안 나(....)깎으면서 문득'아, 깎기 전 모습 찍어둘걸' 하는 ...

..........핫, 안되겠다...

아까부터 계속 인터넷질을 하고 있는데밸리를 돌다가 꾸벅.. "헉!"클박에서 받을걸 고르다가 꾸벅..... "허억!"포스팅을 하다가 꾸벅.........라는 일이 자꾸 이어져서 이건 아무래도 안되겠다나갔다 와야지라는 결론에 도달, 예정보다 좀 빨리(사실 예정같은건 없었음) 나갔다 와야겠습니다.어으....역시 밤새서 놀다 목욕탕 갔다왔더니 수면욕구가 쩌는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