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2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Wake Up, Girls! 2화 감상

얘내는 천사다거두절미하고 스포일러 포함 감상 들어갑니다.

세상에서 가장 강해지고 싶어! 2화 감상

호오 너희들 좀 다시봤다1화에서 절찬 멘붕을 맛본 세카츠요입니다만성우진 때문에 접을 수도 없고이래저래 미루다가 2화를 이제와서 보긴 했는데어라..의외로재밌다..(...)가만 생각해보면 정신나간 내용인 건 여전한데, 그런 세세한 부분을 그냥 눈감아주고 나서 보면... 그런대로 재밌게 느껴져요(...)일단 전개가 빨라서 그다지 지루하지 않은 듯... 여전히...

쿄소기가 2화 감상

코토 진짜 짱짱귀엽다..사실 제가 쿠기밍을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걍 귀엽네, 하는 캐릭터는 있었지만 그렇게 막 좋아죽는 캐릭터가 없었는데코토는 진짜 귀엽군요... 쿠기밍의 이런 어린애 연기도 맨날 정체하는 건 아닌 듯.. 계속해서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0화에서는 영문을 알 수 없는 쿄토에서의 이야기가 한 편 내내 나왓지만1화에서 첫 3인에 대한...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2화 감상

아마 등장인물들 중에 제일 크지 않을까뭐가 큰지는 생략한다의외릐 방향으로 전개가 되는군요ㅋㅋ;;;; 솔직히 좀 당황스럽긴 합니다.기대와 생각이랑은 좀 다른 방향이긴 한데.... 이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기도 하네요.일단 아래에는 2화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으니, 긴글로 접습니다.

화이트앨범 2화 감상

하 이것 참 곤란할 정도로 귀엽네진짜 노리고 만든 아이돌 캐릭터 같은 느낌이네요(...) 이런 애가 있으면 그야 학교의 아이돌이 될 수밖에..이만하면 성격도 좋고 성실하고 공부도 잘 하는 것 같고 노래도 잘하고 예쁘고 솔직하고 뭐지 이 만능...1화 감상서 말 했듯이 이런 '날 이렇게 대한 남자는 네가 처음이야..' 그리고 반하는(...) 전개는 나름 ...

[10월 신작] IS -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1,2화 감상

회장님이 상당히 강려크하군요1화는 그냥 '돌아왔습니다! IS!' 라는 듯한 서비스 컷이었고(수영장 에피소드는 OVA에라도 나오능가..)2화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이긴 한데, 회장님의 난입이 너무 뜬금난데없어서 좀 뿜..;전조도 떡밥도 없이 니가 너무 약하니까 단련시켜줄게 라면서 등장하셨는데 대체 뭐지?(...)뭐 그런 사소한 문제는 넘어가고 확실히 메인...

아웃 브레이크 컴퍼니 2화 감상

역시 우리들의 망상의 결정체..!!2화의 내용은 아주아주 마음에 드네요. 신이치가 더쿠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시장조사를 다니고, 가까운 뮤셀에게 언어를 가르치면서 로리황제에게도 영업을 시전하는...아, 아니구나 페트랄카는 지가 자진해서 왔지(...)캐릭터도 여전히 귀엽고, 패러디도 엄청나서 더 이상 바랄 게 없는 내용이었습니다. 페트랄카를 악역화 해서 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S 2화 감상

아니 벌써 라스트오더가 나오다니(뻥)생각보다 빨리 들어가는군요. 그래 빨리 진행해서 아이템이랑 치고 박아라.

백화요란 사무라이 브라이드 1,2화 감상

안습의 카네츠구;;;여전히 정신나간 백화요란입니다. 1기 때도 그냥저냥 재밌게 봤었는데 2기도 그럭저럭..근데 쥬베가 안 나오니 재미가 좀 덜한 느낌이네요(...) 유우키 아오이의 미친 스위칭을 들어야 하는데..1화에서 전투력 인플레가 시작되면서 드래곤볼식 파워업을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마스터 사무라이를 슈퍼 사이어인이라고 한다면 이제 한 명 한 명 마...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는 잘 못 됐다 2화 감상

어느새 유이가 패거리에 들어왔다..?(...)말투에 비해서 매우 순수한 애인 것 같아서 유이가 참 맘에 드는데(유키노고 하치만이고 다 썩었어! 나 같아!)그 와중에 용자왕이 등장하셔서 수라장이군요......근데 별로 이 러브 코미디가 잘 못 됐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수라장에 나오는 메인 둘이 연애뇌가 어쩌고 하면서 연애 반대라고 하는 게 구라였던 것...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