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CM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일본의 가타가나 발음 셀프디스

아 빵터졌네ㅋㅋㅋㅋ뽜인 쌩큐!!앤드유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웅요즘 일본 방송 보면서 일본 광고 볼 일이 많아졌는데토요타 하이브리드카 광고도 그렇고 종종 개 등의 동물을 이용한 광고나 어린애가 연기하는 광고 등 신박한 광고가 참 많네요.우리나라는 신박한 광고래봤자 무과장 정도(...)고 아니면 어설픈 3D CG나 김연아같은 대스타를 기용해서 춤이나 추...

이런 걸 보면 울 수밖에 없잖아!

마마마 신편 X 노기자카46 실사CM

읔ㅋㅋ;;;공식홈페이지에 15초, 30초버전과 풀버전 해서 올라왔었는데국가제한이 걸려있어서(....) 유투브에 재업로드를 하긴 했습니다만짤릴 것 같아..(...)어찌됐든 업로드 해봤습니다.30초버전풀버전 PV사실 15초 버전은 30초 버전이 있으면 볼 필요가 없어서..진짜 뭐랄까묘하게 퀄이 높아요!(...)원래 설정은 온데간데 없긴 하지만!!(...) ...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신편과 노기자카46가 콜라보레이션!!

엌ㅋㅋ노기자카46가 극장판 마마마 신편 BD&DVD의 실사CM을 찍었습니다!ㅋㅋㅋ먼저 영상.메자마시 텔레비 내용뭔가ㅋㅋㅋ 묘하게 퀄이 높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장 디자인 같은 건 약간 차이가 나긴 하지만, CG나 연기들이;;;;;; 기합이 들어가있네요ㅋㅋㅋ;;잘 모르는 사람들이었으면 헐 이게 웬 실사여ㅋㅋㅋㅋㅋ 라고 그랬을텐데 아는 애들이 이러는 걸 보니...

스쿠페스 미모링&소라마루 실사 CM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절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 하고 있는 미모링과 하드 하고 있는 소라마루의 게임력의 차이(...)귀엽네요ㅋㅋ읔ㅋㅋㅋㅋ

토요사키 아키 9th 싱글「CHEEKY」15초 CM

다른 것보다..노래야 평범한(?) 앗쿄식 발라드인데, 저 CM에... 별 것도 없이 그냥 서서 표정 연기만 하는 CM이....초반에 살짝 입술 깨무는 장면도 헠 스럽지만 이후에 슬픈 듯한 미소를 짓는 장면도 헠 하게 만드네요.뭔가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을 보내야 할 수 밖에 없는 안타까움과 슬픔의 심정이 표정에 드러나는 듯한 망상을 하게 만드는 그런 표...

키타무라 에리 BLOG 2012.12. 17「씨엠」

원본 출처 : http://www.abilitysoulpro.com/141431미라그라 CM이 나가기 시작했다는 듯하네요♪로얄 라디오에 모여서, 다함께 미라그라 PV 쇼트버전을 감상해요─ ♪그래그래, PV에 종이 비행기가 나오는데, 다들 종이비행기가 잘 날아가게 커스터마이즈 한 적 있어?키타무라는 비교적 심플하게 머리 부분을 뾰족하게 접는 부류입니다.♪...

영웅시대30 광고 대박일세

게임은 관심없는데 CM은 맘에 드는군요. - 아돌님 감사합니당영웅시대.. 어디서 많이 들은 것 같다 했는데이전에 G스타에서 한 번 해본 적이 있습니다.그리고 포풍 욕했습니다.지금은 얼마나 바뀌었을지 모르겠지만아마 작년 G스타였던 것 같은데 그 때 당시에 했을 때는 미친 자동 사냥 시스템에... 그냥 스킬만 한 번씩 눌러주면 되는전형적인 아저씨들 돈 빨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