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FGO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페그오 아가르타 클리어

마신주가 룰러라니고르곤 언니가 나설 수밖에 없잖아중간에 헤클횽 나온 것 말곤 그리 어려운 건 없었던 것 같은 아가르타였네요.스토리는.... 솔직히 말해서 '얘내가 뭐라는 거야' 같은 느낌이었지만아가르타 내에 맘에드는 캐릭터가 정말 한 명도 없었기 때문에 뭔가 감정이입 하기도 힘들었고그나마 불야성의 어새신은 마지막에 꽤 활약해준 덕에 인상에 남았지만캐스터...

[FGO] 이게 뭐지? 버근가?

물욕센서는 실존한다이거레알

[FGO] 페그오 여름 이벤트!

페그오 메모리얼 퀘스트

700일......이 똥겜을 700일이나 했다니(절레절레)확정가챠만 생각하면 던져버리고 싶지만 그래도 일단 나와있길래스타 리마스터 방송 보면서 같이 메모리얼 던전 잡아봤습니다.엄청 귀찮을 줄 알았는데은근히..의외로...음...쉬웠음..

페그오 확정 5성

인연 만렙 스킬 만렙 보구 2렙 고르곤을 쓰는 나한테암굴왕이 나오네이번에도 클래스별 픽업이겠거니 하고 버서커 돌려야지 팅게가 나와도 좋다!이러고 있었는데 나한테 젤 쓸모없는 암굴왕이 나오네리스트 보니까요암굴왕, 테슬라, 아르주나, 아마쿠사 이 넷에 중복에다 보구업도 의미없는 타마모, 잔느까지 총 여섯만 안 나오면 되는 거더라구요하다못해 중복이면 기분은 ...

[FGO] 빡가챠는 허무하다는 교훈

마마...................현재 FGO는 오니가시마 이벤트 복각 중이지요.650일 보상 20개랑 로그인 보상, 짤짤이 교환 등으로 성정석을 모아보니딱 29개가 나왔습니다근데 10연을 돌리기 위한 1개가 진짜 어떻게 해도 구할 수가 없더군요조금만 더 기다리면 로그인 보상이나 버깨비 퇴각 보상 등으로 얻을 수 있게 되겠지만그걸 기다리고 싶지가 않...

오늘은 좋은 날이다

호오 다시 케찰 픽업이 시작되었군요 이번 900만 DL 정보를 보고누가 나오든 호부만 맛있게 먹고 수영복 가챠를 대비할 것이다라고 생각한 시절이 저에게도 있었습니다. 픽업 가챠를 확인하기 전까지는 말이죠.아는 분은 아시다시피 전 메두사(고르곤) 신봉자인데, 어쩌다보니 연초에 이슈타르 소환에 성공하면서 7장의 여신동맹은 케찰코아틀만 남겨놓고 있는 상황.....

[FGO] 아닛 왜욧 고르곤 짱짱입니다

드아아아시는고르곤을 무시하지 마라!(?)고르곤 언니로 이벤트 순조롭게 해나가고 있습니다 하하하하

[FGO] 1년의 성과

워후작년 라쇼몽 때는 600만 이바라키는 버티는 게 고작이었는데 이번에는 600만을 잡는 데에 성공했습니다.꺄후좀 잘 풀리면 7턴만에 잡아지고 엄청 꼬이면 11턴 정도 걸리는 듯.아마 고르곤이 아니라 흑잔 프렌을 데려가면 더 편하게 잡을 것 같긴 합니다만... 그래도난고르곤한다1년간 내 칼데아도 강해졌구나... 싶어서 뭔가 묘한 기분인 라쇼몽 복각 이벤...

아이패드를 질렀습니다...

페그오 하려고짐 쓰는 폰이 아이폰6+인데...겜이 넘 끊기고 이번 이벤트 BB/GO 잡으러 갔더니 한 턴마다 튕기다 급기야 전멸 후 령주부활을 했더니 그 부활 한 턴에서 결코 넘어가질 않음... 무조건 튕기는 겁니다.. 진짜 그 날 너무 빡쳐가지고.... 빡지름을... 해버린..것입니다.....미쳤어 증말목요일 낮 12시 30분에 질렀더니 금요일 아침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