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LoveLive!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오랜만에 코토호노우미마키

끝났엉이야~ 럽라덕질 관두고 나서 오랜만에 코토호노우미마키(원래는 코토호노우미, 코토호노마키지만)가 부활한다는 정보를 보고이건 봐야해!라는 생각에 입장 2분 전에 알람 맞춰놓고 VPN 돌려서 국가제한의 벽을 미리 뚫어놓은 다음입장 시간이 되자마자 바로 입장!그없돌아가서버오류!!!!!억세스가 집중되어 서버가 터졌으니 나중에 시도하래!!!근데 두 번만에 바...

드디어 러브라이브 극장판 도착

뭔가 거대한 게 와서 깜놀ㅋㅋ아마존에서 사서 아마존 한정 특전인 BD 전권 수납 케이스더군요일러가 뭔가 난잡한 듯하면서 잘 보면 추억이 방울방울하게 생김...극장판 자체는 맨 왼쪽에 뻘쭘하게..마침 러브라이브는 BD도 다 있고 하니까부들부들 아마존 특전으로 구입..해서, 내용물을 까봤습니다.

아마도 마지막이 될 럽라 지름

으휴 비싸긴그래도 노기자카 2주년 라이브 BD가 11000엔이었고 노기빙고3 BD BOX가 12950엔이긴 했지..-_-암튼 마침 아마존에서 BD 수납 박스를 준다길래 찾아봤더니 이것저것 있군요그냥 BD만 살까 하다가 어차피 마지막(...)이 될텐데 하면서 그냥 한정판으로....극장판 봤을 때부터 이것까지는 사자─ 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에 음.. 12월인...

숙련된 훈련병들의 울트라 오렌지

후...러브라이브는 스노하레만으로도 3년은 더 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높아!

히이이히이이이이이럽라 4th 라이브의 큐티팬서 시작 부분(...)큐티팬서라 BiBi라 Pile느님, 죠르노, 소라마루인데 Pile느님은 너무 높은 나머지 착지 후엔 잠시 터미네이터 자세(잘 안 보이지만..)두 번째에 죠르노랑 소라마루 올라올 때 표정은 잘 안 보여도 웃고 있지 않았을까 싶은(...)언제 나오는지도 깜빡 잊어서 발매 당일에 주문했는데도 H...

생각해보니 럽라 9화에서

어라이즈가 노래를 못 불렀네저번 주에 끝났을 때, 다음 주는 대충 A파트에서 삽질하다 A파트 끝날 무렵에 어라이즈 곡 나오고그 퍼포먼스를 보고 긴장 한 애들이 서로를 독려하면서 파이팅 하고 스노하레가 나온 뒤에최종 예선의 결과가 나오든, 아니면 적당히 감질나게 끊을 거라고 생각했었습니다만생각해보니 이번에 어라이즈는 나와서 그냥 악역 라이벌 포스만 풍기고...

러브라이브 9화

그만햌ㅋㅋㅋㅋㅋ알고 있다고 그만 하라고1기에서 보라라라가 나왔을 때 좋았던 건 거기서 갑자기 보라라라가 나올 거라곤 생각하지 못 했던그게 좋았던 거라고스노하레도 8화에서 마지막에 갑툭튀 했으면 열광했을지도 모르지만이건 뭐A파트는 쓸데없이 눈으로 역경을 헤쳐나간다는 연출이었는데의도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겠지만학교 현관에서 교문까지의 길지 않은 거...

러브라이브 8화

난 역시 DD인가 보다니코 메인일 때는 니코가 되게 좋다가 린 메인일 때는 린이 엄청 좋다가 노조미 메인이니까 노조미가 되게 좋군요딱히 오시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역시 전 DD인 모양입니다.8화는 짧게 요약해서 그냥 노조미가 천사였는듯.표준말 하는 노조미가 그렇게 귀엽네요. 어라 생각해보니 그냥 쿳승이쟝..이상하게 8화 이후에 스노하레 이야기가 나오던데...

우미 카오게 게임

아놔ㅋㅋㅋ그냥 운 게임인줄 알았는데 트릭이 있네요왜 빨리 눈치채지 못했는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알고나서 다시 게임 했더니 스트레이트로 클리어(....)100% 운게임인 건 아니네요하는 곳 -> http://sonodaumi.web.fc2.com/나름 재미있었습니다.(...)아래는 혹시나 도저히 모르겠다는 분을 위한 공략.저어어어어어어어엉말 모르겠...

우미 카오게 콜라보 모음

우미에게 미모링이 빙의되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